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쿠아플라넷> 한화 아쿠아 플라넷 다이빙체험 짱이에요~~ 대박대박 재미있어요

 

 

 

한화 아쿠아 플라넷 다이빙체험

 

 

 

<아쿠아플라넷>

 

 

 

 

 

아쿠아플라넷 다녀왔어요~

아쿠아플라넷 꼭 가보세요!

정말 신비로운 생명체들이 가득해요~

 

 

 아쿠아플라넷 다이빙체험을 하고왔어요!

 아쿠아플라넷 다이빙체험 정말 짱이였어요

좋은 추억을 만들고와서 기분이 짱좋은거있죠!

 

 

오빠랑 저랑 이날  아쿠아플라넷 다이빙체험을 했어요!

저 처음엔 정말 많이 떨었거든요

아무래도 물도 무서워하고 다이빙 체험이 처음이라...

많이 떨었답니당

 

 

막상 물속에 들어가니까 신기해서

무섭다는생각이 들지도 않더라구요

전문 다이버가 체험내내 동반하거든요

무서워할필요없어요!

 

 

아무래도  아쿠아플라넷 다이빙체험은

전문다이버가 체험내내 동반을해서

안전사고의 발생의 위험이 무척 적어요~

 

 

 

수족관내 상어와 고래등 다양한 생물들도

다이버의 손을 많이 탔기 때문에 사람들을 전혀 위협하거나

하지않아요~ 체험전에 저처럼 무서워하지마세요!ㅋㅋ

 

 

 아쿠아플라넷 다이빙체험은 다이브 강사의

안내에 따라서 수족관을 한바퀴 돌면서

물고기와 인사하고 바닷속 풍경을 구경하면되요!

 

 

이렇게 사진도 찍으면되요~ 인증샷이에요!

 아쿠아플라넷 다이빙체험하면서 좋은 추억남길수있는

사진도 많이 찍어서 너무좋았어요

 

 

 아쿠아플라넷 다이빙체험할때 아무래도 바닷물이여서

매우 짜요 ㅋㅋㅋㅋ 샤워실에 구비된 용품으로

깨끗하게 씻으면되요! 걱정하지마세요~~

 

 

 아쿠아플라넷 다이빙체험이 종료되면

다이브 강사의 배웅을 받아 출구로 나오면되요!

 아쿠아플라넷 다이빙체험 뒤에 피부가 뽀득뽀득

느낌이 무척 좋더라구요~ 피부가 좋아진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아쿠아플라넷 다이빙체험 해보세요!

값진 경험할수있답니당

 

소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27-1번지에요
전화번호는 064-739-3333이구요
영업은 4회 운영해요

 오전10시 30분, 12시 30분, 2시 30분, 4시 30분 이렇게요
차는 아쿠아플라넷 주차장 이용하면되요
아쿠아플라넷 1층 입구 뒤편 통로이용하면 체험장나와요!
결제는 선불이에요~